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한국타이어,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14)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전년대비 16% 상승한 8,995억 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전년보다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1단계 올라서며 25위를 차지했다. 또한 자동차 분야에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와 함께 국내 타이어 업계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독일의 3대 명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 한국타이어는 DTM을 비롯한 전세계 30여 개 모터스포츠 이벤트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여 국제 무대에서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이밖에 UEFA, MLB 등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통해 소비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에도 주력했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가 비즈니스 및 재무 자산의 가치평가 방법에 근거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대 브랜드를 매년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인터브랜드의 평가 방법론은 업계 최초로 2010년 ISO 인증을 받았으며 PR위크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높은 랭킹 가운데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