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1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동시에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1만1천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충성도 항목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뉴 S 클래스를 비롯한 독일 3대 명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품질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최첨단 하이테크 대전 신축중앙연구소와 테스트 엔지니어링 센터를 건립하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T-station)의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1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및 골든 브랜드 선정은 지속적인 R&D 투자와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국내 1위를 넘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에 걸맞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국내 총생산(GDP)의 70.8%에 달하는 200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조사하여 각 산업별 순위를 매기는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