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한국 X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3 두 번째 아트워크 공개

한국타이어 ‘한국 X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3 두 번째 아트워크 공개

한국타이어가 나진성(J-EIGHT) 작가와 제작한 ‘한국(Hankook) X 디지털 크리에이터(Digital Creator)’ 시즌3 두 번째 아트워크를 6월 28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hankooktire.global)에 공개했다.

나진성 작가는 스트리트 문화와 레트로 콘셉트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지난 4월 공개한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3 첫 번째 작업에서는 포뮬러 E 챔피언십의 생동감 넘치는 레이싱 트랙을 배경으로 한국타이어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을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표현하며 MZ세대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는 포뮬러 E 시상대를 배경으로 감동적인 승리와 환희를 표현했다. 트로피, 샴페인, 아이온, 포뮬러 E 3세대 경주차를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타이어, 포뮬러 E와 함께하는 여행 콘셉트 ‘여권 커버’ 특별 굿즈도 선보인다. 여권 커버는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다. 6월 28일부터 7월 9일까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게재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0명에게 여권 커버 굿즈를 선물한다.

디지털 콘텐츠는 한국타이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포함한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3 세 번째 아트워크도 준비 중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