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타이어,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10월 11일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에서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류광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생물다양성 및 수목원·정원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타이어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탄소중립 확산, 생물다양성 및 정원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고 도시열섬 완화, 탄소저장, 미세먼지 저감 등을 위한 도시숲 조성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의 컨설팅 아래서 생산제조시설 내 녹색공간을 효율적으로 전환하고, 사회복지시설 대상 녹색공간 조성 지원 등 정원문화 확산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급변하는 기후환경과 녹색성장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생물의 다양성을 알리고 수목원·정원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직원은 물론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생활 속 정원 문화 확산을 위한 방안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대전지역 멸종위기종 살리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