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신규 광고 캠페인 런칭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신규 광고 캠페인 런칭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T’Sta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한국타이어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마음까지 맡길 수 있어야 스마트케어’라는 컨셉트로 내걸었다.
이번 광고에서는 배우 한효주가 타이어 점검을 위해 티스테이션을 방문해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받는 모습을 그렸다.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점검은 물론 3D 휠얼라인먼트와 엔진오일 체크, 헤드램프 점검 등 자동차의 다른 부분까지 꼼꼼하게 점검해주는 ‘10대 무상점검서비스’의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며 감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및 자동차 점검은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맡길 수 있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톱 타이어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채널이다. 2004년 7월 첫 매장을 개점한 이후 2013년까지 전국 5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타이어 및 자동차에 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