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웹사이트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한국타이어 웹사이트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한국타이어 웹사이트가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부문 본상을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5월 ‘새로운 혁신 플랫폼’(The New Innovation Platform)을 콘셉트로 글로벌 웹사이트와 국가별 세일즈 웹사이트 리뉴얼을 시행했다. 글로벌 웹사이트는 방문자 데이터 분석에 따른 브랜드 경험을 중심으로, 국가별 웹사이트는 고객 접점을 위한 세일즈 정보 기반으로 개편했다.

특히 사용자 중심에 기반을 둔 웹사이트 설계와 시스템 개선, 세일즈 지원 강화, 브랜드 콘텐츠 신규 제작 등에 집중한 리뉴얼을 통해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차별화했다.

글로벌 웹사이트는 포뮬러 E 챔피언십,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등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또한, 한국타이어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게재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가고 있다.

국가별 웹사이트는 사용자 자동차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 지원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보증정책, 타이어 정보와 관리 요령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