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타이어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타이어가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외식 브랜드 ‘장서는날’, 수제 맥주 브랜드 ‘더부스’와 함께 아메리칸 아리랑(AMERICAN ARIRANG)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는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의 세 번째 F&B(Food and Beverage) 프로젝트이다. 이전 프로젝트에서는 유명 도넛 브랜드 ‘노티드’,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와 함께해 호응을 얻었다.

장서는날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즐기는 팔도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장터 음식과 제철 요리를 선보이는 외식 브랜드이다. 더부스는 건강한 음주문화를 만들고 술에 재미를 녹여내는 수제 맥주 브랜드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들 브랜드와 이국적인 매력의 콘텐츠, 모히토·데킬라가 조합된 맥주 등 이색 먹거리로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울 강남역 부근에 있는 장서는날 본점에서 열리는 아메리칸 아리랑은 미국과 한국 문화의 만남을 의미한다. 한국타이어는 한국 전통 분위기가 느껴지는 장서는날 매장 콘셉트를 살리면서 이국적인 매력이 담긴 더부스의 아메리칸 아리랑 비어카트 등 미국의 스트릿카 컬처 무드를 담은 인테리어와 콘텐츠를 기획했다.

입구 벽면에 한국타이어의 CI 변천사를 새겨 브랜드 히스토리를 재조명하고, 실내 곳곳에 한국 전통 문양인 해치와 장구 등이 삽입된 포스터를 부착해 한국의 멋을 담았다. 야외 공간은 화려한 네온사인과 미국의 자동차 문화를 상징하는 올드카 1960년형 캐딜락을 전시한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블랙 오징어 튀김, 블랙페퍼새우 등 팝업 메뉴를 판매하낟. 더부스와 협업해 퓨전 음식과 잘 어울리는 맥주 하이볼 월스트리트 라거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30% 할인쿠폰(테이블 당 1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국타이어는 팝업스토어와 연계해 ‘파티 스마트, 드라이브 세이프’(Party Smart, Drive Safe)를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음주 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택시비, 대리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