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5일 토요일
HomeRACING NEWS한국타이어, 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오피셜 타이어로 선정

한국타이어, 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오피셜 타이어로 선정


(주)슈퍼레이스와 한국타이어가 4월 9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201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 클래스 오피셜 타이어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가 공식 타이어를 공급하는 ‘GT 클래스에는 배기량 1,400cc 초과, 5,000cc 미만 경주차들이 참여한다. 한국타이어는 이 클래스에 DTM에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레이싱 타이어 F200을 공급한다.
(주)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한국타이어는 DTM, F3 유로 시리즈 등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하였으며, 이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오피셜 타이어를 통해 GT 클래스가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팀 이인혁 팀장은 “슈퍼레이스 공식 타이어 후원은 한국타이어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슈퍼6000에 참가하는 아트라스BX 레이싱팀과 팀106에 타이어를 공급한다.
201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4월 19~20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린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