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사외보 ‘굴렁쇠’ 100호 특집 발간

한국타이어 사외보 ‘굴렁쇠’ 100호 특집 발간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사외보 ‘굴렁쇠’ 100호 특집을 발간했다.

‘굴렁쇠’는 1989년 창간 이래 타이어와 자동차로 갈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의 여행지를 소개해 왔으며, 100호를 맞이하는 동안 여행한 거리는 지구를 6바퀴 돌 수 있는 25만5천km에 달한다. 특히 여행지 소개뿐만 아니라 그 지역의 자연과 문화를 지키고 사람을 생각하는 한국타이어의 생각을 담으며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대표적인 소통의 창구로 자리잡았다.

이번 특집호는 <백리(百理)>를 주제로 지난 25년 동안 굴렁쇠가 여행해 온 여정을 간추려 백리길 단위로 묶은 ‘한반도를 대표하는 10개의 큰 길’을 선정했다. 이를 ‘갯벌 중심의 서해안권’, ‘백두대간 산지 문화권’, ‘강, 들, 바다가 존재하는 남도 문화권’ 등 세 가지 테마로 나누어 화보집으로 구성했다.

또한 굴렁쇠에 참여해온 문화예술인 20여 명 중 사진작가 배병우, 시인이자 건축가 함성호, 사진가 이한구씨 등 3명을 ‘다시 만난 문화예술인’으로 선정해 동행 취재한 내용을 담았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자연과 생명을 존중하는 마음을 담은 굴렁쇠는 모두가 그리워하는 자연의 품을 조금이나마 가깝게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00호 동안 전국을 누벼왔다”며 “앞으로도 든든한 여행 동반자로서 독자들에게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사외보 ‘굴렁쇠’ 외에도 지난해 하이테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뮤(MiU)’를 창간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굴렁쇠 구독 문의 : 02-822-5114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