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레드닷 어워드에서 2개 상품 수상

한국타이어, 레드닷 어워드에서 2개 상품 수상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5(Red Dot Design Award 2015)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2’와 겨울용 트럭버스 타이어 ‘스마트 컨트롤 AW02’ 2개 상품이 최종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측은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고속주행 시 퍼포먼스와 윈터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로, 비대칭 블록 설계를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2015년 하반기부터 국내외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 컨트롤 AW02는 빙판과 눈길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마일리지 성능을 높이고 가혹한 사용조건에서의 고무 갈라짐에 강하도록 디자인되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의 디자인 우수성과 최첨단 기술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술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디자인의 혁신성, 기능성, 환경친화성, 내구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하며, 독일 명차를 비롯한 전자제품, 패션, 건축 등 굴지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여 디자인 우수성을 평가 받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