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 수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5월 인기 광고로 선정

한국타이어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5월 인기 광고로 선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난 4월 공개한 ‘한국 X 포뮬러 E’(Hankook X Formula E) 브랜드 광고 영상이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Youtube Ads Leaderboard) 5월 인기 광고로 선정되었다.

한국타이어 광고 영상은 시청 시간, 자발적 조회수, 시청자 유지도, 광고 집행으로 인한 조회수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5월 인기 광고 내 쇼트(10~30초) 부문 2위를 차지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누적조회수 1,477만회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이 주관하는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 9 공식 후원을 연계해 선보였다. 혁신 브랜드 이미지, 하이테크 기술력 등의 메시지를 담았고,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에 공급하는 아이온을 통해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의 집약체를 표현했다.

이번 영상의 인기는 지난 4월 독일에서 개최된 2023 베를린 E-프리의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되었다. 한국(Hankook)과 아이온을 통해 글로벌 최상위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을 알렸고, 이를 경험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온라인에서도 이어졌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가 2009년부터 현재까지 독일 분데스리가 프로축구클럽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식 파트너로 활약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