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한국타이어,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한국타이어가 9월 7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열고 특가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한국타이어는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를 비롯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용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 대표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 국내 출시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7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키너지 ST AS 제품 동일 규격 4본 구매 시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을, 선착순 30명에게는 한국 X 카카오 골프공 12구 세트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브랜드스토어는 2022년 10월에 오픈한 온라인 공식 판매 채널이다. 승용차, SUV, 전기차 등 고객 자동차에 적합한 브랜드 제품은 물론, 각 브랜드 개발 스토리와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을 포함해 제조일로부터 6년 동안 제조사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 시 마모율에 따라 보상해 주는 ‘품질보증 서비스’, 구매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6,000km 내 타이어 파손 시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안심 서비스’가 제공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