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RACING NEWS한국쉘석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한국쉘석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201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가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손을 잡았다. (주)슈퍼레이스는 3월 27일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한국쉘석유(주) 본사에서 후원 조인식을 갖고, 201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리즈 8전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하는 한국쉘석유(주)는 로얄더취 쉘 그룹의 일원으로, 전세계 90여 개 국가에서 10만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에너지 및 석유화학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쉘은 현재 F1과 WRC 등 세계 정상 모터스포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이번 조인식과 관련해 “2014 시즌 슈퍼레이스는 3회 해외 레이스, 나이트 레이스, 한중모터스포츠페스티벌 등 여러 빅 이벤트를 통해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킬 계획”이라면서 “모터스포츠를 가장 잘 이해하는 한국쉘과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국쉘석유(주) 대표이사 강진원 사장은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한국쉘은 윤활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이어나가는 동시에 앞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후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4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4월 19~20일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린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