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RACING NEWS한국로버트보쉬, CJ 레이싱팀 후원

한국로버트보쉬, CJ 레이싱팀 후원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리즈에 출전하는 CJ 레이싱팀 테크니컬 스폰서로 참여한다.
4월 4일(금),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보쉬 본사에서 열린 후원 조인식에는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 박진홍 대표와 CJ 레이싱팀 운영을 총괄하는 김준호 부장과 김의수 감독등이 참석했다.
이날 조인식에서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1901년부터 시작된 113년의 모터스포츠 테크놀로지 역사를 가진 글로벌 기업이다. 앞으로 보쉬 퍼포먼스의 본질을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가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준호 부장은 “9년 만에 국내 모터스포츠 후원을 재개한 보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서킷에서는 최상의 성적으로, 팬과 소통하는 모든 공간에서는 모터스포츠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보쉬 그룹은 현재 F1, 인디500, 르망 24,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등에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기술을 구현하는 이지 셀렉트(Easy Select) 방식의 다양한 제품으로 전문가는 물론 DIY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4월 19~20일로 예정된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2014 시리즈 개막전 장소를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태백 레이싱파크로 변경했다.
TRACKSIDE NEWS, 사진/CJ 레이싱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