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 모델 100대 한정 출시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 모델 100대 한정 출시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아우토플라츠, 마이스터모터스, 클라쎄오토, 유카로오토모빌, 아우토반브이에이지, 지오하우스, 지엔비오토모빌)가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실용성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100대 한정판 모델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을 출시한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 모델은 탄탄한 기본기와 실용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폭스바겐의 대표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에 고성능 R 브랜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한 모델이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공식 R-라인 보디킷이 적용된 외관이다. 차체와 동일한 컬러의 R-라인 프론트 범퍼를 장착해 강인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이드 스커트와 후면부에 적용된 R-라인 리어 범퍼 또한 차체와 같은 컬러를 적용했다. 리어 범퍼에는 트윈 팁 듀얼 머플러 디자인을 더해 R-라인 고유의 퍼포먼스 감성을 높였다.

R-라인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로고 엠블럼도 트렁크 도어, 왼쪽 C-필러, 스티어링 휠 등에 새로 부착되어 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 모델은 티구안 올스페이스 고유의 우수한 공간 활용도를 그대로 지니고 있다. 풀 플랫 폴딩과 슬라이딩 &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을 지원하는 2열 시트와 2개의 추가 접이식 시트를 갖춰 최대 7명이 탑승할 수 있다. 3열 시트 폴딩 시 700L, 2열 시트 폴딩 시 1,775L에 달하는 트렁크 용량은 큰 짐을 싣거나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 드레스업 모델에는 첨단 인터랙티브 라이팅 기능인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다이내믹 턴 시그널, 다이내믹 라이트 어시스트 기능은 물론, 0-210km/h 속도 영역에서 주행을 보조하는 첨단 주행보조기능 IQ.드라이브–트래블 어시스트 및 차선유지 레인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폭스바겐의 가장 진보한 편의, 안전 사양이 탑재된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 앞좌석 통풍 시트, 파노라마 선루프, 차량 주변을 360도 보여주는 에어리어 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첨단 사양을 갖추었다.

파워트레인은 탁월한 효율과 경쾌한 주행 성능을 보여주는 2.0 TDI 엔진과 정숙성과 부드러운 주행 감각을 자랑하는 2.0 TSI 엔진 두 가지가 준비된다. 2.0 TDI 엔진은 7단 DSG 변속기를 얹고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6.7kg·m을 발휘하며, 8단 자동변속기를 물린 2.0 TSI 엔진은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낸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R-라인의 가격은 54,800,000원(부가세 포함)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