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 전달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 전달

포르쉐코리아가 5월 24일 예체능 인재, 전문자격 취득, 저소득 취업준비생 등 각 분야 장학생에게 2억8천만원 상당의 포르쉐 드림 업(Porsche Dream Up)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시상식에는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임신혁 부회장, 드림 업 후원 학생들이 참석했다. 올해 선발된 드림 업 장학생들이 성악, 클라리넷 공연을 선보이며 꿈을 실현하는 뜻깊은 자리도 가졌다.

포르쉐 드림 업은 포르쉐 두 드림 사회공헌 캠페인 중 하나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들의 꿈을 지원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188명을 후원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포르쉐 스포츠카 75주년을 맞아 지원 규모를 전년대비 33% 확대하고, 장학생 75명을 선발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자립능력 향상과 취업 기반 조성을 위해 저소득 가정 아동 대상 운전면허 취득까지 지원한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뛰어난 성과를 기록한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 장학생을 선발해 성인이 되어서도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이들은 세상을 더욱 풍요롭고 다채롭게 변화시킨다. 올해 75주년을 맞은 포르쉐가 수많은 드리머(Dreamer)들의 스토리를 전달하는데 주력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며, “포르쉐코리아 역시 드림 업 학생들이 실현해 나갈 꿈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스토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포르쉐 드림 업 외에도 실내체육관 건립사업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학교 내 녹지공간을 조성하는 ‘포르쉐 드림 서클’, 어린이 교통안전 환경조성을 위한 ‘드림 스마트 아이’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을 지원한다. 포르쉐코리아는 두 드림 캠페인을 위해 6년 동안 총 58억8천만원을 기부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