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70주년 기념 사진전, 카카오와 함께 열어

0
18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브랜드 출범 70주년을 기념하는 ‘페라리 70주년 기념 사진전’을 카카오와 함께 포털 사이트 다음(Daum)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페라리 70년 역사를 10년 단위로 나누어 각 기간마다 영광의 순간, 역사적인 사건, 의미 있는 차 등의 사진들이 설명글과 함께 전시된다. 이에 따라 최상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수많은 자동차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아 온 페라리의 궤적을 흥미롭고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또한 F1 그랑프리의 역사에서 페라리 팀이 남긴 놀라운 기록과 화제의 장면, 특별하게 기획되고 제작되어 온 스페셜 모델, 70년을 기념하는 각종 행사 스케치와 기념 차 등도 각각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전을 함께 기획하고 제작을 맡은 카카오는 자동차를 주제로는 처음으로 준비한 이번 전시회에 특히 심혈을 기울여, 방명록과 SNS 공유 및 좋아요 기능 등을 적용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사진전의 재미와 감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편 페라리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진전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는 사람들에게 70주년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9월 4일부터 9월 17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페라리 70주년 기념 사진전’은 포털 다음 자동차 섹션(http://auto.daum.net/exhibition/auto/ferrari70/index.dau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음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채널탭 등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주)FMK(Forza Motors Kore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