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OTHER NEWS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펼친다

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펼친다

토요타코리아가 8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TOYOTA SUMMER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토요타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올해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RAV4 PHEV, 6월에 선보인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 2.5L 하이브리드 및 2.4L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km/L의 준대형 7인승 SUV 하이랜더 등을 비롯해 7가지 토요타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8월 31일까지 시승을 신청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후 계약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골프 문화상품권(30만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RAV4 PHEV, 크라운, 하이랜더를 비롯해 토요타의 매력적인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토요타에서 찾아보시길 권유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올해 2월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며 멀티 패스웨이 전략 아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동화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