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 수요일
HomeOTHER NEWS코오롱 모터스 BMW·MINI 강릉 전시장 오픈

코오롱 모터스 BMW·MINI 강릉 전시장 오픈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 모터스가 강원도 강릉에 BMW·MINI 강릉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교동에 문을 연 BMW·MINI 강릉 전시장은 연면적 2,408㎡, 지상 3층 건물을 갖춘 강원 지역 최대 규모 복합 전시장이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순수 전기차(BEV) 등 전동화 모델과 7시리즈·8시리즈·X7·XM 등 럭셔리 클래스 모델에 특화된 전시장이다.

넉넉한 주차장과 VIP 고객을 위한 전용 프라이빗 상담공간을 마련해 편리한 방문을 지원한다. 아울러 BMW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전시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NEXT)가 적용되어 편안한 환경에서 둘러볼 수 있다.

또한, 각 모델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차종별 시승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강릉 전시장은 오픈을 기념해 8월 중순부터 올해 연말까지 코오롱 모터스를 통해 BMW, MINI 순수 전기차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코오롱 모터스는 8월 중 같은 장소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해 BMW·MINI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아우르는 복합 거점을 구축할 예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