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9일 수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KLPGA 프로골퍼 박결 후원

캐딜락, KLPGA 프로골퍼 박결 후원


캐딜락이 KLPGA의 라이징 스타 박결 선수(22, 삼일제약)와 신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활약 중인 김민선 선수(23, 문영그룹)와 후원 연장 협약을 확정했다.
캐딜락은 3월 23일, 캐딜락 삼성동 전시장에서 프로골퍼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캐딜락 대표 어반 럭셔리 SUV, XT5를 공식 의전차로 전달했다.
KLPGA 박결 선수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2015년에 KLPGA에 정식으로 입단해 뛰어난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캐딜락은 박결 선수와의 신규 협약과 함께 KLPGA에서 지속적으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김민선 선수와 2년 연속 후원 협약을 확정했다. 김민선 선수는 지난해 정규투어 1회 우승을 추가해 통산 4승을 달성하는 등 주목할 만한 경기 내용과 실력을 보여줬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김민선 선수와 박결 선수의 변함없는 성실함과 끝없는 열정을 높게 사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캐딜락이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 시즌 동안 캐딜락이 두 선수에게 제공하는 어반 럭셔리 SUV, XT5는 일반 골프백보다 큰 프로 골퍼들의 골프백을 적재하는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314마력을 내는 3.6L V6 엔진, 사륜구동 시스템, 오토스톱/스타트,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8단 트랜스미션 등을 통해 강력하고 효율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더욱이 풀스피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안전경고 햅틱시트, 서라운드 비전 카메라, 차선유지기능, 전방 추돌경고, 자동 충돌대비 시스템 등 첨단 안전사양이 적용되어 있다.
캐딜락은 향후 김민선 선수, 박결 선수와 캐딜락 고객 대상 캐딜락 골프 대회, 원포인트 레슨 행사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