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9일 월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운영

캐딜락,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운영


캐딜락(Cadillac)이 10월 27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캐딜락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2017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운영했다.
6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8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해 전문 드라이버들의 서킷 주행 팁 및 안전한 드라이빙 교육을 받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서킷에서 캐딜락의 드라이빙 성능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ATS-V, CTS-V와 민첩하면서 안정된 주행감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세단 CT6를 전문 드라이버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택시 이벤트가 마련돼 일반 도로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캐딜락의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캐딜락 마케팅 & 홍보 담당 정정윤 부장은 “자동차를 사랑하고 스피드를 즐기며 더 나아가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캐딜락은 앞으로도 브랜드와 제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마련해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해부터 국내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참가하는 모든 차량에 ATS-V 보디를 지원하고 있다. ATS-V는 특유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통한 강력한 다운포스로 극한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캐딜락의 컴팩트 고성능 세단이다.
2017 시즌에는 스폰서 범위를 확대해 스톡카 클래스의 공식 명칭으로 ‘캐딜락(Cadillac) 6000 클래스’를 사용하고 있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