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인천,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을 높인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 캐딜락 공식 파트너 (주)오토테크가 운영을 맡은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에 인접한 인천 남동구 남동공단 안에 자리 잡았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송도, 논현 등 주요 신도시와 경기 서부권 시흥, 안산, 안양 고객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는 거점 서비스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51㎡ 규모로, 지상 1층과 3층에 일반 수리 리프트 5개와 도장, 판금용 사고처리 부스 2개를 갖췄다. 일반수리 기준 월 600대, 사고수리 월 100대 수준의 A/S 수행 능력을 완비했다.
또한 별도 고객 라운지와 카페를 운영해 대기 고객 편의를 높였다. 라운지에는 고객들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한 캐딜락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다.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은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에서 별도 예약 없이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등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캐딜락은 올해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수도권 고객들의 A/S 만족도 향상을 위해 거점 네트워크를 확장할 방침이다. 한편, 오토테크는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캐딜락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