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더 프레젠스’를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캐딜락은 전국 시승 이벤트 기간 중 에스컬레이드 시승 서비스 외에도 참가 고객을 위한 증정품 및 출고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에스컬레이드 퍼즐, 2024 캐딜락 캘린더를 증정하며, 현장에 방문해 시승한 고객에게는 고급 골프공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에스컬레이드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골프백 & 보스턴백 세트를 제공한다.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스파 이용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http://raceweek.co.kr/wp-content/uploads/2023/11/캐딜락_에스컬레이드.jpg)
캐딜락은 1902년 브랜드 설립 이후 121년 동안 혁신적인 기술력과 독보적인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캐딜락은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다양한 모델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10개 전시장, 그리고 16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