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현빈 발탁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현빈 발탁

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8일 선보였다.

에스컬레이드는 5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후 성능, 공간 활용성, 차세대 테크놀로지 옵션 등을 통해 초대형 럭셔리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잡았다. 올해 수입차 시장이 역성장하는 환경에서도 판매량이 증가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가 배우 현빈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닮아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모델로 발탁했다.

캐딜락 마케팅을 총괄하는 정정윤 CMO는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최고의 배우 자리를 유지하면서도 사랑스럽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배우 현빈의 삶이 에스컬레이드가 추구하는 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상징과 같다”고 설명하며, 특히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에스컬레이드와 함께하며 만들어낸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우 현빈은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 SUV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모델이다. 일을 할 때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때도, 그 특유의 품위를 잃지 않으면서도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앞으로 에스컬레이드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현빈과 에스컬레이드의 특별한 존재감을 모티브로 기획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연말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