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제1회 XTM 드라이빙스쿨 성황리에 개최

제1회 XTM 드라이빙스쿨 성황리에 개최


7월 11일에 열린 제1회 XTM 드라이빙 스쿨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SH컴퍼니(감독 장순호)가 운영한 드라이빙 스쿨에는 정연일(팀106), 김중군(서한-퍼플 모터스포트) 등 프로 드라이버와 SH컴퍼니 소속 전문 강사진이 참여해 수준 높은 일정을 소화했다.
30여명이 참가한 이날 스쿨은 슬라럼, 원선회, 레인 체인지, 급제동, 긴급탈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3개조, 6개 세션으로 나눠 드라이빙 스쿨을 마친 뒤에는 전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제1대 XTM 드라이빙 스쿨 짐카나 킹’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SH 컴퍼니 장순호 감독은 “오늘 교육을 통해 참가자들이 잘못된 운전습관을 수정하고, 실제 드라이빙에서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자동차 브랜드, 유관기관, 국내외 기업들과 연계해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XTM 드라이빙 스쿨 이수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쿨 참가자는 XTM 드라이빙 스쿨 중급 및 고급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XTM 드라이빙 스쿨 수료증으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드라이버 라이선스 발급 신청도 할 수 있다.
제2회 드라이빙 스쿨 일정과 장소는 XTM(www.xtmtv.co.kr/xtmdrivngschool)과 SH컴퍼니 홈페이지(www.drivingschool.kr)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RACEWEEK NEWS, 사진/SH컴퍼니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