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인제스피디움,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로 고객 서비스 강화

인제스피디움,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로 고객 서비스 강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자동차테마파크인 인제스피디움(대표 탁윤태)이 기존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멤버십’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제스피디움 멤버십’(연회비 45만원)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제스피디움 멤버십은 라이선스 회원들에게 제공되던 숙박 15% 할인, 식음료 20% 할인은 기본적으로 포함되면서 다양한 쿠폰북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멤버십의 숙박 이용 혜택으로는 호텔과 콘도의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 무료 이용권 1매, 객실 80% 및 50% 할인 우대권 각각 1매,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5매, 연중 객실 15%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주말 조식 뷔페 무료 이용권 3매, 인제스피디움 하우스 와인 1병 무료 제공, 가족 연회 및 웨딩 행사 10% 할인, 인제스피디움 호텔 사우나 무료 이용권 5매 등의 혜택과 더불어 멤버십 회원 및 동반 3인까지는 사우나를 연중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콘도 이용 외에도 멤버십 회원에게는 서킷라이선스 취득 및 갱신 시 50% 할인, 식음 서비스 또는 서킷 주행 5만원 이용권 4매 및 50% 할인 우대권 4매를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도입한 라이선스 멤버십이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보다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제스피디움 멤버십을 출시하게 됐다”며 “제공되는 혜택에 비교하면 45만원의 연회비는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멤버십 프로그램의 가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문의 : 인제스피디움 예약실 (1644-3366)
RACEWEEK NEWS, 사진/이명재(MJ CARGRAPHY)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