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OTHER NEWS인제스피디움 & 차봇모터스 ‘오프로드 파크’ 설립 추진

인제스피디움 & 차봇모터스 ‘오프로드 파크’ 설립 추진

㈜인제스피디움과 영국 정통 오프로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공식 수입원 차봇모터스㈜가 ‘오프로드 테마파크 조성 및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와 관련해 양사는 8월 13일(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 호텔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인제스피디움은 오프로드 파크 부지 조성 & 운영 시스템 제공, 오프로드 파크 운영, 협력사 행사 지원을 맡는다.

차봇모터스는 오프로드 파크 조성 투자, 행사 추진 및 홍보, 그레나디어 체험 캠프 활용을 담당한다.

이를 위해 인제스피디움은 단지 내 1만3천평 규모 부지를 오프로드 파크로 활용하기 위한 용도변경 작업을 진행 중이다. 오프로드 파크에는 경사로, 모래밭, 도강 등 다양한 코스를 난이도 별로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오프로드 매니아들이 많이 찾는 인제군의 지역적 특성을 활용해 인근 오프로드 드라이브 코스 투어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인제스피디움 측은 “다양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차봇모터스는 인제스피디움 오프로드 파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탁월한 오프로드 성능과 내구성을 더욱 널리 알릴 방침이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