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인제스피디움, 여름 맞이 섬머 패키지 출시

인제스피디움, 여름 맞이 섬머 패키지 출시


인제스피디움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통해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휴양지로 거듭난다.
국내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인 인제스피디움(대표 탁윤태)은 여름을 맞아 7월 19일부터 객실과 식음료, 사우나는 물론 수영장, 카트장에 특정 프로그램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서킷에서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킷 사파리 투어 패키지에는 세이프티카 선도 하에 본인의 자동차로 서킷을 돌아볼 수 있는 서킷 투어와 숙박, 수영장, 카트장, 사우나 이용권 및 식음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섬머 쿠킹 강습 패키지는 호텔 쉐프가 피자와 쿠키 만들기에 대해 알려주며, 아이들이 직접 요리를 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인제 별바라기 패키지는 한 여름 밤의 별 이야기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인제의 무공해 자연에서 쏟아지는 별들을 관찰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모든 패키지에는 호텔 2인 사용권, 또는 콘도 4인 사용권이 제공된다. 식음료권은 패키지 상품 체크인 기간 동안 호텔과 콘도에서 동일하게 5만원 상당의 식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8월 초부터 섬머 페스티벌을 위한 패키지 프로그램, 오토캠핑 프로그램, 온 가족이 서킷과 카트를 즐길 수 있는 라이선스 패키지 등도 출시해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든 패키지 상품은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호텔엔조이, 호텔조인, 웹투어, 가자닷컴 등 온라인 사이트 및 쿠팡, 티몬, 위메프 등의 소셜 커머스 사이트, 그리고 샬레코리아, SK텔레콤 쵸콜렛, 이즈코리아 등에서 8월 15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