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인제스피디움, 서킷 라이선스 보유자에 풍성한 멤버십 혜택 제공

인제스피디움, 서킷 라이선스 보유자에 풍성한 멤버십 혜택 제공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인 인제스피디움은 자사 서킷 라이선스 보유자들이 시설을 방문했을 때 보다 유익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멤버십’은 서킷 라이선스 소지자들이 서킷 주행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멤버십 혜택의 주요 내용으로는 주행 행사 전일 도착해 하룻밤 투숙을 통해 더 나은 컨디션으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호텔 및 콘도 숙박 할인(15%)’, 주행 세션간 휴식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및 음료 할인(20%)’, 서킷 주행 후 ‘호텔 사우나 할인(50%)’ 등이다.
이 밖에도 인제스피디움은 서킷 라이선스 보유자의 상당수가 스포츠 주행 외에 골프장을 자주 찾는다는 점을 고려해 경주와 용인, 상주에 사업장을 둔 종합 리조트 기업 블루원과 회원간 이용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인제스피디움 서킷 라이선스 보유자는 용인과 상주에 위치한 블루원 퍼블릭 골프 코스를 주중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고, 경주 및 용인의 블루원 멤버십 코스에 대한 주중 예약 자격을 갖게 된다.
또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경주의 블루원 워터파크 및 콘도 등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이번 할인 및 제휴 정책은 단순히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그 동안 서킷 주행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원하는 바를 분석하여 구성된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향후 개발 예정인 드래그 및 드리프트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을 포함해 앞으로도 다양한 패턴의 고객군들이 만족할만한 프로그램과 패키지 상품을 구성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제스피디움은 임대 행사가 잡혀있지 않은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스포츠 주행을 상시 운영하여 인제스피디움 서킷 라이선스 소지자라면 언제든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인제스피디움 서킷 라이선스는 라이선스 교육(10만원)을 통해 발급되고 라이선스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지되며 매해 라이선스 교육을 통해 1년씩 연장이 가능하다.
TRACKSIDE NEWS,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