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인제스피디움, 모토쿼드와 업무 협약

인제스피디움, 모토쿼드와 업무 협약


인제스피디움(대표 탁윤태)이 영국 로터스의 한국 공식 유통 채널인 (주)모토쿼드(대표 윤수녕)와 마케팅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로터스 에보라 IPS(inteligent Precision Shift) 2대 등 모토쿼드가 지원하는 자동차를 활용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인제스피디움 측은 “자동차경주장을 보다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로터스 에보라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동하기로 했다”고 밝히고, “향후 슈퍼카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인제스피디움은 모토쿼드가 지원하는 에보라로 7월 4일부터 서킷 택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모토쿼드 윤수녕 대표는 “인제스피디움은 높은 고저차, 다양한 커브 등 다이내믹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로터스 브랜드 자동차의 장점을 느끼기에 매우 적합한 서킷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제스피디움 탁윤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단순 차량 제공이 아닌 호텔 객실에서부터 서킷 주행까지 로터스가 수십 년간 가꿔온 브랜드의 유산과 가치를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별 다양한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브랜드들이 모터스포츠 산업에 남긴 유산과 가치를 인제 스피디움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인제스피디움은 지난 3월 주중 스포츠주행 개시 및 5월 카트장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 도입과 함께 이번 협약을 통해 일반인들이 서킷을 보다 자유롭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여기에 2016년 동서고속도로 동홍천-양양 구간이 개통되면 서울에서 약 1시간 20분이면 닿을 정도로 접근성이 높아져 활성화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RACEWEEKNEWS,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