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HomeRACING NEWS이번 주말은 ‘CJ대한통운 슈퍼 위크’

이번 주말은 ‘CJ대한통운 슈퍼 위크’

CJ대한통운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더 CJ 컵’(THE CJ CUP)이 개최되는 10월 셋째 주를 ‘CJ대한통운 슈퍼 위크’(SUPER WEEK)로 명명하고, 스포츠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모터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으로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있으며, 모터스포츠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2016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이후 2019년까지 전체 관중은 2만5,062명에서 17만9,001명으로 7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시즌은 코비드-19 이전 수준의 관중 수를 회복하며, 이번 주말 펼쳐지는 시즌 마지막 레이스에서 2019년 최대 관중인 4만 명을 갱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국내 주요 대기업들이 인기 스포츠 종목에 투자하는 동안 ‘남자 골프’라는 차별화된 영역에서 선수는 물론 해당 종목의 성장을 견인해 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16년부터 남자 골프 선수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PGA 투어에서 통산 10승 쾌거를 이루었다.

슈퍼레이스와 골프의 성과는 CJ의 온리원(ONLYONE)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최초’(First), ‘최고’(Best), ‘차별화’(Differentiated)를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라는 해석이다.

이번 주말에는 낮에는 서킷에서 슈퍼레이스를 직관하고, 밤에는 TV로 더 CJ 컵을 보며 한국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게 되었다.

CJ대한통운 측은 “박진감 넘치는 슈퍼레이스 최종전, 더 CJ 컵 경기와 함께 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돌아오는 주말을 CJ대한통운과 함께 즐겁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