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오지오코리아,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오지오코리아,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오지오코리아(대표 전현이)가 오는 8월 14일(목)부터 8월 28일(목)까지 15일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1986년 최초 특허 제품인 ‘락커 백’을 소개한 오지오(OGIO)는 미국 프리미엄 기능성 가방 전문 브랜드로, 비즈니스맨을 위한 라이프스타일과 파워 스포츠, 기능성 백팩 부문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오지오코리아 전현이 대표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통해 견고성, 기능성, 편리성을 갖춘 오지오 제품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이를 통해 오지오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홍보/마케팅 강화, 전국 유통망 확대 및 대리점 모집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오지오 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15일(금)에는 방송 및 카레이서로 활동 중인 김진표를 일일 명예점장으로 위촉해 판매 활동 및 사인, 포토타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8월 14(목)~17일(일), 8월 22(금)~8월 24일(일) 오후 1시와 5시에는 롯데백화점 6층 오지오 매장에서 100% 당첨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이벤트는 오지오코리아 홈페이지(www.ogio.co.kr)에 공개된다. 경품 이벤트에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오지오 스포츠 타월 및 물병, 아우디자동차 2박 3일 시승권, 넥센타이어 무료 교환권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오지오코리아는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엑스타 레이싱팀 의류 스폰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오지오코리아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