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RACING NEWS엑스타 V720 클래스, 경주차 부품 후원 받는다

엑스타 V720 클래스, 경주차 부품 후원 받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가 5월 6일, 서울 중구 CJ 본사에서 카프리텍, KBEE, HSD 등 3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엑스타 V720 클래스에 참가하는경주차 부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엑스타 V720 클래스에 출전하는 드라이버들은 카프리텍, KBEE, HDS가 후원하는 경주차 부품을지원받게 된다.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엑스타 V720 클래스는 쉐보레 크루즈와 현대 엑센트 원메이크 레이스로, 매 경기마다 30여대 이상이 참가하는 인기 클래스이다.
크루즈와 엑센트의 브레이크 시스템을 공급하는 카프리텍은 튜닝 제품 전문기업으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크루즈 경주차에 쇼크업소버를 후원하는 HSD는 2007년 설립된 이후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엑센트 경주차에 쇼크업소버를 후원하는 KEBB 이형탁 대표는 2014 시즌 엑스타 V720 엑센트 부분에서 시리즈 챔피언에 오른 드라이버이기도 하다.
KEBB 이형탁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차경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함께하게 되어기쁘다. 향후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슈퍼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조인식을 계기로 후원 기업들이 국내외에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테크니컬 파트너와의협력 프로그램을 통해더욱 박진감 넘치는 모터스포츠 이벤트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