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RACING NEWS엑스타 슈퍼챌린지 5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개최

엑스타 슈퍼챌린지 5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개최


9월 6일, (주)슈퍼레이스가 주관하고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아마추어 레이스 ‘엑스타 슈퍼챌린지 5전’이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개최된다.
이번 경기는 스프린트 3종목 외에 타임트라이얼 7개, 드리프트와 짐카나까지 총 12개 클래스로 나뉘어 개최된다. 타임트라이얼은 제한된 시간 동안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한 순서대로 순위가 정해진다.
스프린트 레이스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기대할 수 있다. 모터스포츠 입문자라면 짐카나를 통해서 자동차 드라이빙의 기본기를 익힐 수 있다.
모터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된 엑스타 슈퍼챌린지는 국내 아마추어 레이스 중 유일하게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의 공인을 통해 엄격한 규정으로 안전하게 서킷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하여 선수와 함께 오는 가족들도 편하게 서킷을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레이스’를 지향하는 만큼 경기에 참가 할 수 있는 절차도 간편하다. 자신이 참가하고 싶은 출전 종목을 신청하면 하루 동안 공인 라이선스와 서킷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다.
9월 6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개최되는 엑스타 슈퍼챌린지 5전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uperchallenge.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슈퍼레이스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