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오에프, 제일제당 레이싱과 파트너십 체결

0
18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6000에 출전하는 제일제당 레이싱이 4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주)에이오에프와 업무 협약식을 열고 올 시즌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제일제당 레이싱 김의수 감독은 “에이오에프는 윤활유 및 오일을 수입, 유통하는 국내 최대 윤활유 취급 업체”라면서 “독일 프리미엄 엔진오일 라피네와 함께 올 시즌을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에이오에프는 제일제당 레이싱에 엔진오일, 미션오일, 디퍼렌셜셜오일, 브레이크오일 등을 후원한다.
제일제당 레이싱은 이날 J5 서스펜션과도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J5 서스펜션 조병만 총괄이사는 협약식에서 “2년 연속 후원 협약을 통해 더욱 발전된 경기력과 기술력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5 서스펜션은 테크니컬 스폰서로서 경주차 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제일제당 레이싱은 지난해 슈퍼레이스 슈퍼6000 시리즈에서 팀 챔피언십 부문 4위를 기록했다. 올해 이 팀은 지난해와 같이 김의수-오일기 라인업으로 캐딜락6000 시리즈에 출전한다. 2017 시즌 개막전 예선 순위는 6(오일기), 8위(김의수). 결승에서 오일기는 리타이어했고, 김의수는 선두에 4랩 뒤진 16위를 기록했다.
RACEWEEK NEWS, 사진/제일제당 레이싱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