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 월요일
HomeOTHER NEWS알파인스타즈 베이스캠프 서울 그랜드 오프닝 성료

알파인스타즈 베이스캠프 서울 그랜드 오프닝 성료

이탈리안 모터사이클 어패럴 알파인스타즈 코리아가 7월 8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베이스캠프 서울’을 개장하고, 오프닝 이벤트를 개최했다. 국내 공식 수입원이 기흥인터내셔널로 변경된 이후 선보인 첫 공식 행사다.

오프닝 행사에는 알파인스타즈 CEO 가브리엘레 마짜롤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자리해 한국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베이스캠프 서울에는 알파인스타즈 인기 상품 SMX-6, 슈퍼테크 R 부츠 등 로드 레이스 상품이 전시되어 있다. 도심 라이딩을 위한 어반, 장거리 어드벤처를 위한 투어링 라인까지 알파인스타즈 온로드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알파인스타즈가 후원하는 현역 모토GP 선수 11명이 착용했던 수트, 해외에서 발매 전인 슈퍼테크 R-10 헬멧도 전시되었다.

본사에서 방문한 미디어 릴레이션 매니저 크리스토퍼 힐라드는 1963년부터 지금까지 60년간 이어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완전 자율식 에어백 시스템 테크 에어3의 작동 모습을 시연하며 라이더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이후 브랜드 총괄 겸 베이스캠프 서울 고영석 점장의 국내 전략 설명회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고객 정품등록제도 운영을 통한 워런티 강화, 무상점검 & 유상 수리 AS 제공에 주력할 방침을 발표했다.

리런칭 이벤트를 마친 알파인스타즈는 7월 11일부터 정식 매장 영업에 들어간다. 전국 딜러 네트워크, 온라인 쇼핑몰을에서도 정식 판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1963년 이탈리아 북부 아솔로에서 시작된 토탈 프로텍션 기어 브랜드 알파인스타즈는 오프로드 모터사이클 스포츠를 시작으로 로드 레이스와 투어링, 어반 라이딩에 이르기까지 모터사이클 라이더를 보호하고 쾌적한 라이딩을 만들어내는 기능성 어패럴을 제조하고 있다. 1990년대 초부터는 F1을 비롯한 자동차경주, 2004년부터는 마운틴바이크용 어패럴까지 생산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