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HomeOTHER NEWS알칸타라 마세라티와 협업 브랜드 행사 개최

알칸타라 마세라티와 협업 브랜드 행사 개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가 4월 7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마세라티와 협업한 ‘럭셔리, 퍼포먼스를 만나다’(Luxury Meets Performance) 브랜드 행사를 개최했다. 알칸타라는 이 행사에서 마세라티의 알칸타라 소재 커스텀 인테리어가 내장된 슈퍼 스포츠카를 공개했다.

밀라노의 프레임 콘데 나스트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에서 공개된 MC20은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이다. 알칸타라가 자랑하는 고객맞춤 극대화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와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피에트로 마짜가 자동차의 역동적인 에너지에 영감을 받아 알칸타라 소재로 제작한 설치 작품이 전시되어, M20 특유의 속도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피에트로 마짜의 일러스트레이션에 표현된 실과 바늘로 꿰매어진 시트는 장인정신과 섬세함을 상징한다. 운석과 같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원형, 땅에 표현된 볼트와 속도계는 역학과 역동성을 표현한다. 또한, 승리를 상징하는 트로피로 트랙에서 차의 우수성과 속도를 강조하고, 트로피 속 웃는 얼굴 윤곽을 표현한 구름은 작품 전체를 가로지르며 고속주행 자동차가 남기는 슬립스트림을 연상시킨다.

이번 행사에 전시된 마세라티 MC20의 인테리어에 적용된 알칸타라 소재는 독창적이고 맞춤화된 패턴 융합 기술과 장인정신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시된 모델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완성차의 형태로, 마세라티 디자인센터와 디자이너, 기술 전문가, 그리고 알칸타라 복합제조 팀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한편, 알칸타라 소재는 고객맞춤 극대화를 기반으로 스타일과 기술,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아우르는 디자인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알칸타라는 이탈리아의 네라 몬토로 현지에서 생산되는 소재를 전 세계로 수출하며 장인정신과 첨단기술을 고루 갖춘 이탈리아 제조 기업을 대표하고 있다.

안드레아 보라뇨 알칸타라 S.p.A 회장은 “기술과 장인정신, 감정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마세라티와의 협업은 알칸타라 브랜드의 자부심이다. 우수한 품질과 풍부한 맞춤제작 경험을 보유한 알칸타라 브랜드는 전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