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RACING NEWS아트라스BX 레이싱팀 2014 후원 협약식 개최

아트라스BX 레이싱팀 2014 후원 협약식 개최


2009년 창단 후 올해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는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이 4월 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2014년 출정식 및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날 출정식 및 후원 협약식에는 한국타이어 이인혁 팀장, (주)아트라스비엑스(주) 김동철 팀장, 비엠코퍼레이션 이동호 대표, 구김스컴퍼니 김진성 대표, H&R 이연정 실장, 피코사운드 김준수 대표 등 후원사 관계자를 비롯해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조항우 감독은 “올해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면서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과 함께 최상의 레이스를 펼쳐 보이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올해 즌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고 클래스인 슈퍼6000에 조항우 감독과 김중군 선수를 투입한다. 올해 처음으로 슈퍼6000에 출전하는 김중군 선수는 “처음 경험하는 클래스이지만 팀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지난해까지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제네시스 쿠페 챔피언십에 전념해 왔다. 2013 슈퍼레이스 슈퍼6000에 단발 출전해 1위에 올라, 올 시즌 이 클래스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아트라스BX 레이싱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