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RACING NEWS아시안 르망 개막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맞이

아시안 르망 개막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맞이


2년 연속 2014 아시안 르망 시리즈를 유치한 (주)인제스피디움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주)인제스피디움은 7월 19~20일,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리는 시리즈 개막전 티켓 소지자들에게 다채로운 놀이 및 휴식 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주)인제스피디움은 2014 아시안 르망 시리즈 인제 레이스 기간 동안 운영할 이벤트 광장을 준비하고 있다. 메인 그랜드스탠드 뒤편에 마련되는 이벤트 광장에는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과 식음료 부스, 자동차 전시 공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는 유아용 전동차, 카트, RC 카, 레이싱 시뮬레이터 외에도 스포츠카 및 모터사이클 전시 공간도 포함되어 있다.
▲ 아시안 르망 시리즈 개막전이 열리는 동안 주최측은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놀이시설을 준비하고 있다

3시간 동안의 아시안 르망 시리즈와 2개의 서포트 레이스 등 이틀 내내 진행되는 이벤트에 맞춰 편의점, 식음료 부스 등도 기본적으로 준비된다. 이밖에 (주)인제스피디움은 음료, 자동차 소모품 등 다양한 제품군의 브랜드와 함께 프로모션 부스도 기획하고 있다.
(주)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그동안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됐던 국제 대회에는 레이싱 외에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지 않았다”면서 “새롭게 선정된 운영사들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 아시안 르망 시리즈 인제 레이스 50% 할인 티켓은 6월 28일(토)까지만 판매된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그랜드스탠드 최상단의 스카이박스 티켓은 6월 25일부터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2014 아시안 르망 시리즈 인제 레이스 티켓은 옥션, G마켓, 11번가, 네이버N샵에서 판매되며,인제 스피디움 홈페이지(speedium.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