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HomeRACING NEWS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2 신규 리버리 공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2 신규 리버리 공개

현대성우그룹의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5월 6~8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막하는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 컵과 N라인 컵에 출전하여 새로운 경주차를 선보인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올해 경주차 리버리의 전체적인 아이덴티티는 슈팅스타”라면서 “후원사 현대성우그룹의 상징인 별(스타)과 더불어 미래 지향적이고 도전적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경주차 측면에는 별의 상징성을 유지하면서도 선두를 향해 나아가는 팀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속도감과 리듬감이 느껴지는 직선의 패턴은 강렬하게 뿜어 나오는 빛의 에너지를 시각화했다. 또한, 메인 스폰서인 현대성우쏠라이트와 인디고 레이싱의 BI 컬러인 레드와 인디고 블루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인디고 레이싱 이재우 감독은 “올해부터 새롭게 출전하는 현대 N 페스티벌 개막전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리버리를 공개한다. 미래로 나아간다는 슈팅스타의 의미처럼 좋은 성적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인디고 레이싱 라인업은 김진수, 박준성, 박준의, 강승영 등 4명. TCR 코리아, TCR 아시아 시리즈에 출전한 김진수 외에 2021 슈퍼레이스 GT1 출신 박준성과 박준의를 영입해 아반떼 N 컵에 투입하고, N라인 컵 드라이버로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 출신 강승영을 발탁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