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7일 월요일
HomeOTHER NEWS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출시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출시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상품성을 강화한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스페셜 모델을 선보였다.

렉스턴은 2001년 ‘대한민국 1%’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국내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에 진출했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는 최상위 트림 더 블랙에만 적용하고 있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시, 프론트 머드가드 등의 전용 사양을 기본으로 돌리고, 블랙 외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확대 적용했다.

또한 시그니처 모델은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안전 및 편의사양 등을 기본 적용했다.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과 운전석&동승석 통풍시트도 기본이다.

더불어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 중 95% 이상 선택하는 4트로닉 시스템을 기본 적용해 주행 성능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 등도 갖춰 실내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변화시켰다.

이와 함께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증대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값은 4,528만원이다. 럭셔리 3,707만원, 프레스티지 4,035만원, 더 블랙은 4,988만원이다(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