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0일 화요일
HomeMOTORSPORTS NEWS스페인 이디아다에 한국탕어 테크니컬 오피스 건립

스페인 이디아다에 한국탕어 테크니컬 오피스 건립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8월 7일 세계적 자동차 성능시험 전문기관인 스페인 이디아다(IDIADA)에 테크니컬 오피스 설립 및 타이어 성능 시험에 대한 공동 연구를 추진하기 위한 기술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디아다는 자동차 및 타이어 개발을 위한 설계, 엔지니어링, 테스트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 공인인증 시험기관이다. 고온 지역으로 연중 상시 평가가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성능시험장을 보유하고 있어 세계 완성차 업체들의 개발 시험장으로 인기가 높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기술 제휴와 더불어 669m2(약 202평) 규모의 스페인 테크니컬 오피스를 건립하여 독일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유럽기술연구센터(ETC)와 함께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대한 전략적 거점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실차 계측 분야와 국제 법규 및 인증시험,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상세 분석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는 현재 추진 중인 최첨단 하이테크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과 국내 최대 주행시험장 ‘한국타이어 테스트 엔지니어링 센터’와 함께 글로벌 톱 타이어 수준의 타이어 연구 및 평가 기술 역량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연구개발부문장 이상주 전무는 “이번 이디아다와 파트너십을 통해 타이어 연구 개발에 최적화된 글로벌 테스트 인프라 구축으로 기술 경쟁력과 품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