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스파르타 에볼루션 트랙데이 개최

스파르타 에볼루션 트랙데이 개최


9월 9일(수)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올해 국내에 진출한 미국 스파르타 에볼루션 제품 체험을 위한 트랙 주행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이레인 모터스포트, 일본 모티스, 서울 카앤텍 등 스파르타 에볼루션 코리아의 파트너와 슈퍼레이스 슈퍼6000 엑스타 레이싱팀 드라이버 이데 유지, 정의철, KSF에 출전하는 전대은, 전난희 등이 함께 했다.
이밖에 일본 및 독일에서 온 200여명의 고객들이 스파르타 에볼루션 브레이크 시스템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파르타 에볼루션 코리아 전형준 대표는 “스파르타 에볼루션은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대한민국을 교두보로 선택했다”면서 “미국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와 가격으로 운영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미국 본사에서 내한한 마이클 디텔 부사장은 “화창한 날씨와 최고의 시설에서 스파르타 에볼루션을 보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스파트타 에볼루션 코리아 관계자는 “외국계 회사로는 드물게 국내에서 생산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HG와 쉐보레 크루즈 10여대에 자사 브레이크 패드를 장착해 순정과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스파르타 에볼루션의 한국법인인 (주)에스이케이는 10월까지 전국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RACEWEEK NEWS, 사진/스파르타 에볼루션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