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 일요일
HomeRACING NEWS슈퍼GT 올스타 한국 대회 티켓 런칭 행사 개최

슈퍼GT 올스타 한국 대회 티켓 런칭 행사 개최


2013 슈퍼GT 올스타전 한국 대회가 5월 18~19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낸셔널 서킷에서 열린다. 이와 관련해 슈퍼GT코리아조직위원회는 2월 26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주니어볼룸에서 티켓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런칭 행사에서는 슈퍼GT에 대한 소개와 함께 티켓 판매정책을 발표하면서 2013 슈퍼GT 올스타전 시작을 알렸다.
슈퍼GT에는 토요타, 닛산, 혼다 등 일본을 대표하는 카메이커와 유럽 슈퍼카 메이커들이 참가하고 있다. 국내 첫 슈퍼GT에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 최명길과 오일기가 제네시스 쿠페로 GT300 클래스에 출전할 계획이다.
2013 슈퍼GT 올스타전 티켓은 좌석 위치에 따라 A, B, C 3등급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밖에 전일권, 토요일권, 일요일권 등 요일별로 차등화된 가격정책이 마련되어 있다. 모터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전일권 A등급 값은 16만5천원. 가장 저렴한 토요일권 C등급은 3만3천원이다.
일반 입장권과 별개로 패독워크, 피트워크, 서킷 사파리, 그리드워크 등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은 별도로 판매한다. 초등학생과 장애인은 무료(동반 1인 50%). 중학생 관람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2013 슈퍼GT 올스타 입장권은 2월 26일 오후 5시부터 인터넷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판매된다.
TRACKSIDE NEWS, 사진/슈퍼GT코리아조직위원회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