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We Make SUPERRACE 캠페인’ 전개

슈퍼레이스 ‘We Make SUPERRACE 캠페인’ 전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총괄하는 (주)슈퍼레이스가 올해도 팬 참여형 캠페인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We Make SUPERRACE)를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팬들과 함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완성해 나가자는 포부를 담고 있다. 팬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하고, 팬들이 더욱 즐겁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다.

지난해 첫 프로그램 ‘슈퍼레이스 공식 굿즈 공모전’에서는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실제 상품으로 출시했다.

‘슈퍼6000 100경기 기념 추억사진 공모전’은 팬들과 함께했던 100경기의 추억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당선작을 만든 팬에게는 스타트 세리머니에 참여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두 프로그램은 모두 팬투표 방식으로 당선작을 선정했다.

올해도 팬들이 디자인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굿즈 공모전이 이어진다. 더불어 새롭게 BGM 공모전이 함께 실시된다.

BGM 공모전은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과 함께 한다. 셀바이뮤직을 통해 뮤지션들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만의 스피드, 파워, 다이내믹을 표현할 수 있는 BGM을 제작하면, 최종 당선작 선정은 역시 팬 투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선정된 곡은 슈퍼레이스 숏폼 영상 콘테스트 BGM으로 활용된다. BGM 공모전 출품작은 3월 23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주)슈퍼레이스는 3월 25~30일 팬 투표를 거쳐 4월 5일 선정된 작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레이스 조직위원회는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리즈 일정을 발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뜨거운 성원과 애정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온라인 공모전뿐만 아니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 관중이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