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 수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NFT 전시회 열린다

슈퍼레이스 NFT 전시회 열린다

(주)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가 모터스포츠 분야 최초로 NFT를 발행한데 이어 오프라인 NFT 전시회를 연다.

슈퍼레이스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빛이든 갤러리(빛글림)에서 202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NFT 기획전을 무료로 진행한다. 슈퍼레이스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SNS 커뮤니티인 크립토복셀에 마련된 메타버스 전시공간과 오프라인 전시공간을 동시에 운영해 온-오프라인 전시융합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전시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슈퍼레이스가 발행한 2022 슈퍼레이스 선수카드 NFT는 물론 개막전 하이라이트 영상과 트랙, 3D 주행 영상, 1라운드 우승 순간이 담긴 우승자 패키지 NFT 영상 등을 생생한 장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NFT 작품 외에도 슈퍼레이스 슈퍼6000 경주차를 전시하고, 드라이버들이 참여하는 현장 토크쇼가 준비된다.

슈퍼레이스는 전시회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해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전시 관람 후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슈퍼레이스 에코백, 2라운드 NFT 포스터(추첨)를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슈퍼레이스 채널을 추가한 관람객에게는 3라운드 나이트 레이스 초대권 2매를 선물한다.

슈퍼레이스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협렵해 올해 라운드별 우승 영상, 챔피언십 패키지 등 다양한 NFT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현재 판매 중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선수카드 NFT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월 21~22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리는 2라운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