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 일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ASA 6000 3차 오피셜 테스트 실시

슈퍼레이스 ASA 6000 3차 오피셜 테스트 실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동빈)가 ASA 6000 레이싱팀을 대상으로 7월 16일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오피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피셜 테스트는 시즌 후반기를 내다보며 여러 가지 점검을 통해 부족함을 채울 수 있는 기회다.
올해 ASA 6000 1~4라운드에서는 각기 다른 우승자가 나올 정도로 접전이 펼쳐지고 있다. 김중군(서한GP)을 시작으로 2라운드 김종겸, 3라운드 조항우(이상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가 우승한 뒤 4라운드에서는 김동은(제일제당 레이싱)이 우승컵을 차지했다.
지난 달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를 앞두고 진행됐던 2차 오피셜 테스트 당시에는 조항우가 해당 클래스의 인제 스피디움 랩 레코드를 기록했고, 이어진 3라운드에서 시즌 첫 승을 따냈다. 이어지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는 같은 장소인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려 이번 오피셜 테스트 결과가 더욱 흥미를 끌게 됐다.
한편, 이번 오피셜 테스트에는 10개 팀 경주차 19대가 참가한다. 팀 챔피언십 포인트 선두인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와 2위 서한 GP 등 3명의 드라이버를 보유한 팀들을 비롯해 4라운드 나이트 레이스에서 1, 3위를 차지한 제일제당 레이싱, 상위권 도약이 예상되는 ENM 모터스포츠 등이 모두 참가해 전열을 가다듬는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