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2전, 슈퍼GT 한국 대회와 함께 열린다

슈퍼레이스 2전, 슈퍼GT 한국 대회와 함께 열린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슈퍼 GT 한국 대회가 함께 열린다. 이와 관련해 (주)슈퍼레이스와 슈퍼GT코리아 조직위원회는 1월 21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슈퍼GT코리아 사무실에서 서포트 레이스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5월 4~5일, 강원도 인제오토테마파크에서 개막전을 열고 2013 시즌을 시작한다. 이어 5월 18~19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슈퍼 GT 코리아 서포트 레이스로 2전을 개최한다.
(주)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슈퍼 GT 코리아 올스타전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다. 팬들이 기대하는 최고의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슈퍼GT코리아 이명옥 조직위원장은 “현재 슈퍼GT코리아 조직위원회는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국내 최고 권위의 슈퍼 레이스와의 파트너십으로 올스타전이 더욱 풍성하게 될 것이다. 앞으로도 상호 협조하여 모터스포츠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슈퍼GT코리아 조직위와 (주)슈퍼레이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경주차 개발 및 국제 레이스 진출과 관련해 상호 협력하기로 해 모터스포츠관계자들의 기대를 더욱 크게 하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슈퍼GT코리아 조직위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