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OTHER NEWS‘슈퍼레이스 카니발’ 티켓 판매 개시

‘슈퍼레이스 카니발’ 티켓 판매 개시


7월 19일, 한중일 3개국 레이싱과 카니발이 결합한 이색 모터스포츠 축제가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다. ‘슈퍼 카니발’(SUPERRACR CARnival)을 컨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 짜릿한 레이싱으로 가족, 연인을 비롯한 나들이객들에게 한 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를 주최하는 (주)슈퍼레이스는 7월 9일부터 공식 티켓 판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경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레이싱을 알리기 위해 기존 10,000원에서 부담을 줄여 5,000원에 판매한다. 기본 티켓으로 레이싱과 케이팝(K-POP)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레이싱의 진정한 분위기를 서킷에서 느껴보고 싶다면 그리드와 피트워크 이벤트권을 따로 구입할 수 있다. 서킷을 달리고 싶다면 ‘달려요 버스’ 티켓을 구입해야 한다. 놀이동산의 사파리 버스처럼 버스를 타고 있으면 가까이에서 경주차들이 빠르게 질주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다.
이번 대회는 한, 중, 일 3개국 자동차경주착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대회로,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이싱 CTCC, 일본의 FJ가 참여한다. 특히 스톡카와 투어링카, 포뮬러의 짜릿한 레이스를 하루에 모두 관람할 수 있어 모터스포츠 종합선물세트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케이팝 카니발(K-POP CARnival) 콘서트가 일요일 늦은 오후부터 시작되어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그룹 B1A4를 비롯하여 오렌지캬라멜, 보이프렌드, 베스티, 뉴이스트, 오마이걸 등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레이싱과 카니발이 만나는 흥겨운 분위기로 시작하는 이번 대회 입장권은 7월 12일(일)까지 한정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kr) 또는 티켓링크와 위메프에서 찾아 볼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