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초 공식 테스트 개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초 공식 테스트 개최


국내 모터스포츠 대중화를 선도하는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가 4월 12일 개막을 3주 앞두고 24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공식 테스트 & 트랙 오픈 데이를 진행해 7개월간의 우승 레이스에 뛰어들 각 팀들의 전력을 선보였다.
이 날 열린 공식 테스트는 슈퍼6000 클래스 팀들이 실전에 사용할 경주차를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이다. 24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되며,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로는 최초로 개최되는 공식 테스트이다. 공식 테스트 첫 날인 24일에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트랙 오픈 데이를 개최하여 올 시즌 이슈가 될 팀들의 준비 상황과 경주차를 공개하여 팬들에게 슈퍼6000 클래스의 모든 것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행사에는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대회 브리핑을 시작으로 김의수, 김정수, 류시원, 조항우, 김진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독들이 참석해 올 시즌 각오와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각 클래스 미캐닉들이 차량별 차이점과 특징을 설명하는 ‘클래스 브리핑’도 관심을 끌었다.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12일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총 8전이 예정되어 있다. 이 중 3전은 일본(1회)과 중국(2회)에서 개최되며, 7월에는 한․중․일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주)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이번 공식 테스트는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선도해 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한층 더 수준 높은 대회 진행을 위해 기획했다”며 “당장 4월 12일 진행되는 개막전에 모터스포츠 팬을 포함한 많은 나들이객들이 서킷에서 가슴 시원한 모터스포츠의 즐거움과 완연한 봄기운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TRACKSIDE NEWS,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